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모델로 전지현 발탁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모델로 전지현 발탁

2016.09.19

 

-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햄> 모델로 전지현 선정… 모델 선정과 더불어 TV 광고 촬영 진행

- TV광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펼쳐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이미지 강화하고 매출 확대 주력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햄>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활동을 재개하며 더 건강하고 아름다워진 전지현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The더건강한 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모델 선정과 더불어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The더건강한 햄>의 모델 선정은 지난 2010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두번째로, 광고 역시 지난 2012년 선보인 이후 4년 만이다. 광고는 추후 공중파 방송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TV광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마케팅 담당 김숙진 부장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전지현의 이기적인 매력을 이번 광고에 담아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은 국내 냉장햄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해온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다.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돈육 함량, 합성첨가물 무첨가 트렌드를 비롯해 캠핑 트렌드와 브런치 트렌드, 최근에는 최소한의 재료로 만든 ‘심플(Simple)’ 트렌드까지 국내 냉장햄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