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출시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출시

2017.04.18

 

네 가지 치즈 넣어 풍부하고 진한 맛 느낄 수 있는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

 

 

 

CJ제일제당이 14일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를 출시했다.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는 풍부한 치즈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고다 치즈, 그라나 파다노 치즈,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 치즈 등의 네 가지 치즈를 넣었다. 각각 치즈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조화롭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도 치즈가 들어간 <쁘띠첼 스윗푸딩 레어치즈>를 판매하고 있다. <쁘띠첼 스윗푸딩 레어치즈>는 레몬즙이 들어가 상큼한 맛이 났다면, 이번 제품은 뉴욕식 치즈 케이크와 같이 진한 맛에 초점을 맞춰 더 많은 종류의 치즈를 넣었다. 푸딩 특유의 식감과 함께 치즈 케이크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진한 치즈 맛이 특징이기 때문에 와인과 함께 먹기에도 좋고 크래커와 함께 카나페처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치즈가 음식에 폭넓게 사용되는 만큼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해 알릴 예정이다.

 

안수빈 CJ제일제당 편의식마케팅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는 네 가지 치즈 풍부함과 푸딩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치즈 마니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쁘띠첼 스윗푸딩 뉴욕치즈>는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80원이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