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봉> 에너지 클래스에서 ‘스트링 아트’ 배우세요
본문으로 건너뛰기

<맥스봉> 에너지 클래스에서 ‘스트링 아트’ 배우세요

2017.06.30

 

CJ제일제당, ‘스트링 아트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맥스봉> 에너지 클래스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은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 소비층을 대상으로 ‘<맥스봉>과 함께 하는 에너지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너지 클래스’는 2030세대가 다양한 관심사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원데이 클래스(One-day Class)다.

 

이번 ‘에너지 클래스’는 문화공방 ‘우연수집’과 함께 ‘스트링 아트’를 주제로 개최된다. 오는 7월 15일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우연수집’에서 진행되고, 실을 활용해 그림을 표현하는 ‘스트링 아트(String Art)’를 배울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5일까지 <맥스봉>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axbonhouse)와 인스타그램 페이지(www.instagram.com/maxbonhouse)에서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15명 내외에게 클래스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CJ제일제당은 ‘Love Your Energy’라는 <맥스봉>의 브랜드 콘셉트를 알리기 위해 ‘에너지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평범한 일상을 새롭고 재미있고 에너지 넘치는 순간으로 변화시킨다는 콘셉트를 알리기 위함이다. 새로운 경험을 통한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활용하는 것.

 

지난 17일에는 플라워 브랜드 ‘꾸까’와 함께 ‘플라워박스 만들기’를 주제로 첫 번째 ‘에너지 클래스’를 진행했다. 클래스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에게 꽃꽂이를 배우며 <맥스봉> 브랜드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했고, “‘에너지 클래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나에게 힘을 불어 넣어주는 시간이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맥스봉>의 주 소비자층인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유지인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팅 담당 브랜드매니저는 “1차 ‘에너지 클래스’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앞으로 준비하고 있는 클래스도 삶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해 <맥스봉> 브랜드 리뉴얼 이후 <맥스봉>의 캐릭터와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확대해왔다. 올해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에서 한발 더 나아가 더 많은 소비자가 <맥스봉>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에너지 클래스’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