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고메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2018.06.04

- 배우 신민아 기용해 집에서 즐기는 셰프의 요리콘셉트로 한 TV광고/디지털광고 공개

- 신규 광고 온에어 기념 소비자 대상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고메 미식(美食)세트 등 선물 증정

 

CJ제일제당 고메 브랜드 광고 이미지_모델 신민아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HMR 전문 브랜드고메(Gourmet)’가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제작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고메 브랜드 광고는집에서 즐기는 셰프의 요리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에 따라 광고에서는 배우 신민아가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원플레이트 메뉴를 맛있게 먹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고메 대표 제품인 함박스테이크는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외식 전문점 메뉴처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광고는 공중파 TV방송용 1개 편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용 3개 편으로 제작됐다. 공중파용에서는 모델이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맛있게 먹는 모습 자체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면, 온라인 채널용에서는 풍부한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의 먹음직스러움을 참지 못하고 광고 촬영 중간에 먹어버리는 귀여운 모습이 부각됐다.

 

고메 브랜드 광고 시작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 행사도 진행된다. CJONE에서 오는 6 17일까지 광고 영상 공유 및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오는 18일부터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공유 이벤트를 통해 고메 제품으로 구성된 미식세트를 증정한다. 고메 인스타그램(@cj.gourmet)을 통해서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광고 뒷이야기까지도 엿볼 수 있다.

 

고영주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담당 부장은이번 광고는 고메 제품들만 있으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의 요리들을 즐길 수 있는 미식(美食)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보다 많은 소비자가 고메가 지향하는 가정 내 미식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5년 말 선보인 프리미엄 미식 HMR 전문 브랜드 고메는 외식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력으로 지난 해 매출 1,000억원대를 기록하며 대형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 고메 함박스테이크와 같은 스테이크류, 피자, 핫도그, 고로케 등의 스낵류, 치킨류 등 냉동 3개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TPO에 맞춰 고메 상온 간편식 4, 고메 냉장 제품 2종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