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다담’, ‘Thank 休 캠핑행사’ 개최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Thank 休 캠핑행사’ 개최

2013.03.05

- 30~31일 경기도 가평 ‘휴림 캠핑장’서 단독 캠핑행사 진행… 식품업계에서는 최초

- 다양한 캠핑요리 시연, 요리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로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 전해

 

 백설 다담 캠핑 포스터. CJ백설 다담이 선물하는 THANK 휴 캠핑. 맛있는 비밀, 다담과 함께 우리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세요. 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국내 대표 찌개양념브랜드CJ제일제당 ‘백설 다담’이 오는30~31일 이틀간 경기도 가평 ‘휴림 캠핑장’에서 ‘Thank 休(휴) 캠핑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캠핑행사는 ‘백설 다담’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로, 식품 브랜드가 캠핑행사를 주도하는 것은 처음이다. 지난해 ‘백설 다담’이 전년 대비30% 이상 성장하며 국내 대표 캠핑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단순히 캠핑족들에게 장소를 제공한다는 의미보다는,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백설 다담’을 활용한 다양한 캠핑음식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할 계획이다. 국가대표 셰프들이 다양한 캠핑요리를 시연하고, 캠핑족들도 본인만의 캠핑요리를 선보이는 ‘다담 요리축제’를 메인 이벤트로 구성했다. 또, 퀴즈대회, 포토이벤트 등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Thank 休(휴) 캠핑행사’는 CJ제일제당의 요리정보 통합사이트CJ더키친(www.cjthekitchen.net)에서 신청 가능하다. 오는20일까지 개인 블로그 및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백설 다담’과 함께한 사진을 올린 후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70팀(280명)을 선정, 당첨결과는22일CJ더키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지난해 캠핑 트렌드에 맞춰 캠핑마케팅에 주력하며 국내 캠핑식품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캠핑마케팅, 1~2인 가구 공략 효과로2011년 매출180억원에서 지난해250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캠핑 마케팅과 함께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찌개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백설 다담’은 현재 정통된장찌개와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된장, 뚝배기 청국장, 쇠고기우렁 강된장, 얼큰 매운탕 등 총7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