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이너비, 화이트데이 女心공략 나섰다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이너비, 화이트데이 女心공략 나섰다

2013.03.06

- 먹는 화장품 ‘이너비’ 화이트데이 맞아 CJ올리브영에서 주요제품 할인이벤트 진행

 

 한 커플이 테이블에 앉아 다정하게 이너비 제품을 들어 보이고 있다.

 

국내 대표 먹는 화장품CJ제일제당 ‘이너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심공략에 나섰다.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연인들의 축제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대표제품3종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루2알씩 먹어서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는 캡슐 제품 ‘이너비 아쿠아리치’와 ‘이너비 아쿠아뱅크’, 고순도 콜라겐 앰플 제품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한정판 등3종을20%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헬스&뷰티 스토어CJ올리브영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푸쉬 메시지로 할인쿠폰이 전송되며, CJ올리브영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먹는 화장품’이 여성들 사이에서 머스트해브(Must Have) 아이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다,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 한정판의 경우 핑크빛 선물박스에 담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CJ제일제당 이너비 브랜드 담당 이병희 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이나 꽃다발 등 일반적인 선물보다는여자친구의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선물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이너비는 최근 고순도 콜라겐 앰플형 먹는 화장품인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선보이며 먹는 화장품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먹는 화장품 최초로 남성모델인 정우성을 기용한 신규 광고를 방영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와 신규 광고 런칭,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해2015년까지 5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