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우 소비촉진 돕는다!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한우 소비촉진 돕는다!

2013.04.22

- <백설 고기양념>으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주관<청계천 한우 직거래장터> 행사에 동참

- ‘한우 사랑 기업’협약 체결로 올 한해 한우 소비촉진 위한 다양한 활동 펼쳐

 

청계천 한우 직거래 장터에 한 부스가 보인다. 백설 사리워 불고기 양념 시식을 하고 있으며 어르신 6분이 부스 앞에 서서 시식과 구경을 하고 계신다.

 

CJ제일제당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강성기)와 함께 한우 소비 촉진에 적극 나선다.

 

CJ제일제당은4월18일부터19일까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주최 <청계천 한우 직거래 장터>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1++ 등급을 비롯한 좋은 품질의 한우가 시중에 비해 약5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직거래장터 현장에서 열리는 게임 방식의 한우 홍보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백설 사리원불고기 양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백설 사리원불고기 고기양념’은2번 달인 양조간장과7가지 과일, 야채 등이 들어있고 카라멜색소 등이 없는 프리미엄 고기 양념장으로, 한우 요리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현장을 찾는 시민들에게는 백설 고기양념을 사용해 만든 불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열린다.

 

CJ제일제당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1월 ‘한우 사랑 기업 조인식’ 협약을 맺고 올 한해 한우 소비 촉진 활동에 함께 나서기로 합의한 바 있다. 이에 따라CJ제일제당은 매월 마지막 금요일에 한우와 ‘백설 프리미엄 고기양념’을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을 알리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청계천 한우 직거래 장터> 참가도 이 같은 한우 소비 촉진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오는4월26일에는<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건강한 한우 간식 만들기> 쿠킹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백설팀 총괄 이주은 부장은 “이번 행사 참가는CJ제일제당의 ‘백설 프리미엄 고기양념’과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상생 마케팅’의 좋은 기회다”라고 밝히고, “향후에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한우관련 다양한 행사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