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스런 상차림으로 ‘센스쟁이’ 사위 되세요!”
본문으로 건너뛰기

“정성스런 상차림으로 ‘센스쟁이’ 사위 되세요!”

2013.04.26

-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다음달12일 신혼(예비)부부와 장모 대상 한식 상차림 쿠킹클래스 진행

- 5월 가정의 달 맞아 감사와 보답의 마음 전하고자 사위가 직접 장모 위해 한식 요리 준비

 

장모님을 위한 상차림 쿠킹클래스 포스터. 찌개, 전, 무침 등 5가지 요리가 놓은 식탁과 쿠킹클래스에 대한 설명글 2줄이 적혀있다.

 

CJ제일제당 찌개양념브랜드 ‘백설 다담’이 다음달12일CJ제일제당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신혼(예비)부부와 장모를 대상으로 ‘장모님을 위한 상차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장모님을 위한 상차림 쿠킹클래스’는 사위가 장모를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자리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장모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행사다. 이날 사위 참가자들은 ‘백설 다담’의 인기 제품인 ‘정통된장찌개’와 ‘바지락순두부’를 활용한 한식 메뉴를 요리할 예정이다. 부부와 장모3명이1팀으로 구성, 총8개팀(24명)을 이번 쿠킹클래스에 초대할 계획이다.

 

참가방법은 다음달2일까지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에 접속, 쿠킹클래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결과는5월7일(화) CJ더키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담당 박현웅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위와 장모가 함께 요리도 만들고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오붓한 가족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1~2인 가구, 특히 맞벌이 부부들이 ‘백설 다담’으로 손쉽게 한식 메뉴를 배우고 직접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지난해 캠핑 트렌드에 맞춰 캠핑마케팅에 주력하며 국내 캠핑식품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캠핑마케팅, 1~2인 가구 공략 효과로2011년 매출180억원에서 지난해250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올해 역시 지난1분기 전년 동기 대비3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백설 다담’은 현재 정통된장찌개와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된장, 뚝배기 청국장, 쇠고기우렁 강된장, 얼큰 매운탕 등 총7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