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최고의 마스터 ‘야식’ 셰프 가린다!”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최고의 마스터 ‘야식’ 셰프 가린다!”

2013.07.22

-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다음달4일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 진행

- ‘백설 다담’ 활용한 야식 레시피 도전…

온라인 예선 거쳐 총18명 백설요리원서 최종 우승 가려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포스터. 다담 찌개양념제품 3개앞에 고추장삼겹살과 소세지볶음 요리가 놓여있다.

 

 

CJ제일제당 찌개양념브랜드 ‘백설 다담’이 다음달4일CJ제일제당 본사 백설요리원에서 최고의 야식 요리왕을 가리는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는 간편하면서도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야식 레시피를 가리는 행사다.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야식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백설 다담’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야식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2주간의 온라인 예선을 거쳐 총18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고 다음달4일 백설요리원에서 최종 우승을 가린다.

 

레시피 심사는 야식요리의 특성을 살려 간편성과 편의성을 갖추고, ‘백설 다담’ 활용도가 높은지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본선 진출 레시피는 모두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에 올려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콘테스트 본선에 진출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으로 채운Gift Box를 제공하고, 1~3등에게는 추가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방법은 30일까지 개인 블로그 및SNS(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에 야식 요리 컨셉과 레시피를 올린 후 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CJ더키친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블로그나SNS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CJ더키친에 직접 댓글을 남겨도 된다. 나이나 성별,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최종 본선 진출 결과 발표는 다음달1일CJ더키친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한다.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담당 박현웅 부장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야식 요리 콘테스트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야식 레시피가 많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백설 다담’이 단순히 찌개만이 아닌 다양한 요리에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캠핑마케팅, 1~2인 가구 공략 효과로2011년 매출180억원에서 지난해250억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올해 역시 지난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매출400억원 돌파에 주력하고 있다. ‘백설 다담’은 현재 정통된장찌개와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된장, 뚝배기 청국장, 쇠고기우렁 강된장 등 총6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