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시원하게 빛낸다!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시원하게 빛낸다!

2013.07.26

- 28일까지 안산밸리록페스티벌서 CJ제일제당 팝업스토어 운영... 이색적인 이벤트 진행

 

 

안산밸리록페스티벌에 설치된 CJ의 팝업스토어 Fresh Market의 모습

 

CJ제일제당이 28일까지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열리는'안산밸리록페스티벌'에 팝업스토어 형태인 을 운영한다. 

 

  은 총3일에 걸쳐 행사장 관객들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을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 제품도 선보인다. 젊음의 열기가 넘치는 문화 축제 현장에서 트렌드를 이끄는2030 관객들을 대상으로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를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행사 장소가 야외인 만큼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이벤트 진행에 초점을 맞췄다. '얼음 속 쁘띠첼 워터젤리를 꺼내라!'와'헛개수 쿨 허그 인형', '헛개수 트럭'이 바로 그것. '얼음 속 워터젤리를 꺼내라!'는 참가자가 꽁꽁 얼린 얼음을 망치로 깨서 얼음 속에 들어있는 워터젤리를 꺼내는 이벤트다.  '헛개수 쿨 허그 인형'은 냉각팩을 부착한 캐릭터 인형이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관객들을 껴안아 시원하게 해준다. 또한 '헛개수 트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물풍선을 행사 요원인 체지방맨에게 던져 터뜨리면 즉석에서'팻다운 아웃도어'를 증정하는 ‘살~살 빠져라~’ 이벤트 등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2013 안산밸리록페스티벌은 매니아층을 형성한 국내 최대 규모의 록 페스티벌이다”라며 “문화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