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소비자패널 <CJ the FANel> 모집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소비자패널 모집

2014.02.19

- CJ제일제당, 제품과 서비스 이용하고 평가하는 프로슈머 그룹 'CJ the FANel' 모집

만 25~49세 대상… 2월 23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통해 접수 가능

 

CJ제일제당이 오는 2월 23일까지 CJ제일제당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평가업무를 수행하는 소비자 패널 <CJ the FANel>을 모집한다.

  

 <CJ the FANel>은 만 25~49세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타사 패널 혹은 모니터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은 지원할 수 없다. 지원방법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에서 CJ ONE 통합회원 가입 후 온라인 지원접수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는 28일(금)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1년으로, 다음달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활동한다.

 

 최종 선발된 <CJ the FANel>은 CJ제일제당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과 소비자 조사,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을 진행하고,  한 달에 1~2회 패널 정기 모임을 통해 수집한 정보 및 솔직한 의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활동혜택으로 1회당 약 3만원 상당의 CJ제일제당 제품 또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씨앗이 제공된다. 씨앗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씨앗&혜택ZONE’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은 씨앗으로는 상품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 the FANel>은 기업이 아닌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불편 사항을 찾아 개선하기 위한 제도"라며, "앞으로도 <CJ the FANel>과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CJ the FANel> 외에도 ‘톡톡 주부 평가단’과 ‘톡톡 주부 연구원’ 등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숨은 니즈를 발굴,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