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가려움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 맘(Mom)에 희망을 쏜다”
본문으로 건너뛰기

“피부 가려움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 맘(Mom)에 희망을 쏜다”

2014.03.17

- CJ제일제당, 피부 가려움으로 고통 받는 가족들 위한 <우리 아이 피부유산균 CJLP-133 희망체험단> 모집

- 가려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유산균 CJLP-133’ 지원 및 전문가 강연회, 쿠킹클래스 초청

- 지난해 12월 중순 첫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개수 2만개 돌파… 엄마들 사이 입소문 타며 큰 인기CJ제일제당 피부 유산균 CJLP133

 

가려운 피부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김치유산균 유래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인CJ제일제당‘피부유산균 CJLP-133’이 아이들의 피부 가려움 증상으로 고통 받는 가족들을 위해<우리 아이 피부유산균 CJLP-133희망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우리 아이 피부유산균 CJLP-133 희망체험단>은 CJ제일제당과 CJ계열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단의 성공적인 결과에 이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피부유산균 CJLP-133’의 기능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분말 형태의 김치유산균 제품이다 보니 부작용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지난 2개월 동안 진행된 사내 체험단 참가자들의 80% 이상이 아이들의 피부 가려움 상태가 호전됐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우리 아이 피부유산균 CJLP-133 희망체험단> 모집은 23일까지 진행,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신청 가능하다. <피부유산균 CJLP-133> 체험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 계정을 갖고 있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가 동기 및 기대글만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된 18명의 참가자들에게는 <피부유산균 CJLP-133> 2개월 분이 제공되고, 다음달 예정인 삼성서울병원 아토피환경보건센터 한영신 박사 강연회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힐링푸드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CJ제일제당 <피부유산균 CJLP-133> 담당 김송수 부장은 “7년간의 노력과 열정의 대가로 의약품 수준의 기능성을 발휘하는 제품을 확보하게 되어 피부 가려움 증상으로 고통 받는 이들과 이들 가정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체험단을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사람들이 <피부유산균 CJLP-133>을 체험하고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방안에 대해 적극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부유산균 CJLP-133>은 면역물질의 과분비를 조절함으로써 가려운 피부 증상을 개선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수백여 개 김치에서 분리한 3,500개의 유산균 분석을 통해 이 중 133번째 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JLP133(이하 CJLP133))’에서 기능성을 입증해 이를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했다. 제품명은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133번째 유산균에서 찾아낸 것을 기념해 <피부유산균 CJLP-133>으로 정했다.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부작용이나 내성에 대해 염려하지 않아도 되는 식물성 유산균으로 안전한 제품이다. 체내에서 유산균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 성분도 함유했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분말형 제품으로,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그대로 먹거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유나 음료에 타서 먹으면 된다. 피부 가려움 개선뿐 아니라 피부 면역력 증진에도 좋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