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5분만에 뚝딱! 나만의 '간편전' 레시피 이벤트 진행
본문으로 건너뛰기

CJ제일제당, 5분만에 뚝딱! 나만의 '간편전' 레시피 이벤트 진행

2014.08.14

- CJ제일제당 ‘백설 부침용 밀가루’로 5분만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전(煎) 레시피 응모 이벤트 진행

- 웹사이트(www.100jeon.com)에서 참여 가능… 투표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레시피 선별, 푸짐한 경품

백설부침용밀가루

 

CJ제일제당이 휴가철을 맞아 집에서 손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나만의 ‘간편전(煎)’ 레시피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2일까지 웹사이트(www.100jeon.com)에서 진행, ‘백설 부침용 밀가루’와 냉장고 속 남은 식재료로 5분만에 빠르고 간단하게 부침개를 부쳐 한 끼 식사 및 반찬으로 먹을 수 있다는 취지에서 기획 됐다. 실제로 집에서 밥을 해먹기 부담스러운 바쁜 현대인, 맞벌이 부부 등에게 초간단 레시피가 인기를 끌고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참여 방법은 자신만의 초간단 부침개 레시피와 재료사진, 조리사진, 완성 컷 등을 포함한 다섯 장의 사진을 올리면 된다. 등록된 레시피는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선별되며, 가장 인기 있는 레시피를 올린 참가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소재마케팅 담당 신수진 브랜드 매니저는 “기존에 부침개가 조리하기 번거로운 음식으로 인식된 반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잇는 한 끼 식사 대용식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특히 이벤트 사이트에 등록된 부침개 레시피들은 부침요리를 많이 하는 다가오는 추석 음식 레시피로도 활용이 가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백설 부침용 밀가루는 지난해 5월 출시, 겉은 바삭하게 살려주는 박력분과 속은 쫄깃하게 더해주는 중력분을 백설만의 노하우로 알맞게 섞은 부침전용 밀가루다. 부침개를 부칠 때 여러 종류의 밀가루를 섞어 사용했던 번거로움을 없앤 것이 큰 장점이며, 밀 100%로 조미가 첨가되지 않아 입 맛에 맞게 짠 맛을 조절할 수 있어 담백한 부침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1,580원(1kg)이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