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참기름과 비빔면이 만나면 맛도 영양도 두 배!' CJ제일제당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 팔도와 공동 마케팅
본문으로 건너뛰기

'건강한 참기름과 비빔면이 만나면 맛도 영양도 두 배!' CJ제일제당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 팔도와 공동 마케팅

2014.08.18

-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과 팔도 비빔면 동시 구매 영수증 인증샷 전송 고객에게 비빔면 제공

- ‘리그난’ 성분 강화한 건강한 참기름 콘셉트 부각 및 고소한 맛과 건강 챙기는 레시피 확산 주력 목표

 

건강한 참기름과 비빔면 공동마케팅

 

CJ제일제당의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이 여름 성수기 막바지 철을 앞두고 팔도 비빔면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매장에서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과 팔도 비빔면의 동시 구매 영수증을 휴대폰으로 인증샷 촬영 후 #66301로 보내면 팔도 비빔면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이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공기청정제습기(2명)를 비롯해, VIPS 외식상품권(10명), 투썸 커피 교환권(100명)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자격도 부여된다.      

 

팔도와의 이번 공동 마케팅은 최근의 모디슈머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과 매콤한 팔도 비빔면의 새콤하고 고소한 레시피를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는 ‘간편 바캉스 대표 레시피’로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해 ‘건강’을 콘셉트로 야심 차게 출시한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의 제품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린다는 취지다. CJ제일제당은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올 매출 150억 원을 달성하고 내년까지200억 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참기름은 참깨 고유의 황금빛을 살려 맑고 깨끗한 윤기가 흐르며, 참깨 본연의 향을 그대로 담아 고소함과 향을 더욱 살렸다. 특히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R&D 역량을 통해 참깨 고유의 항산화 성분인 ‘리그난’ 성분을 10,000ppm 함유한 제품으로, 리그난 함유량이 자사 제품 대비 2배, 시판 제품 중에서는 가장 많다.

 

CJ제일제당 소재마케팅담당 유철안 부장은 “백설 건강을 생각한 참기름은 참기름을 만들 때 처음 나오는 진한 부분만 사용해 방앗간에서 갓 짜낸 참기름의 고소함을 살리고 건강 성분인 리그난을 극대화한 제품”이라고 강조하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요리 맛을 살리면서 건강까지도 챙기며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참기름’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참기름은 대형 할인점, 마트,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350ml 7,900원, 450ml 9,900원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