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티젠’으로 기초대사량 높여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본문으로 건너뛰기

“‘잔티젠’으로 기초대사량 높여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2015.07.23

 

- CJ제일제당, 기초대사량 높여주고 체지방 낮춰주는 ‘잔티젠’ 100% 함유한 <디팻 잔티젠> 출시

- 하루 한알 섭취로 기초대사량 약 400kcal 증가… 체중과 체지방, 허리둘레 감소에도 도움

CJ제일제당 디팻 잔티젠

CJ제일제당이 기초대사량은 높여주고 체지방은 낮춰주는 다이어트 제품 <디팻 잔티젠>을 출시했다.

 

<디팻 잔티젠>은 미역 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천연 원료인 ‘잔티젠’을 100% 함유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잔티젠’은 천연원료인 미역과 석류 추출물의 주 성분인 후코잔틴(Fucoxanthin)과 푸닉산(Punicic acid)을 배합한 복합 추출물이다. 후코잔틴과 푸닉산은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키고 지방 비대화와 축적을 억제해주는 역할을 한다.

 

‘잔티젠’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잔티젠’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하루 600mg 섭취하면 기초대사량을 약 400Kcal 증가시켜주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는 약 1시간을 운동했을 때 소모되는 칼로리와 비슷한 수치다. 기초대사량은 대사과정에 소비되는 최소한의 에너지량으로, 기초대사량이 증가하면 기본적으로 소모하는 칼로리가 커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기초대사량 증가와 더불어 ‘잔티젠’은 체중과 체지방, 허리둘레 또한 감소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담당 한정엽 부장은 “‘잔티젠’은 지난 2013년 미국 특허를 획득하는 등 세계적인 다이어트 소재로 화제가 됐다”며, “<디팻 잔티젠>이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하지만 단순히 제품에 의존하기 보다는 운동과 함께 병행할 때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디팻 잔티젠>은 하루 한 알 섭취하면 되고, 가격은 59,500원(1개월분)이다.

 

한편, CJ제일제당 <디팻>은 지난 2002년 출시한 ‘맞춤형 체지방 관리’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소비자의 식습관 별로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한 <디팻 잔티젠>을 비롯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저장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디팻 파워가르시니아>, 지방 세포 파괴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디팻 CLA플러스>가 있다. 또한 지방이 체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 <디팻 히비스커스>, 체지방 감소와 지구력 증진을 동시에 도와주는 남성용 제품인 <디팻 옴므>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끝)